사람이 만듭니다

---------------

고객을 응대하고 상담을 진행하고 관리하는것 모두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입니다.
사람이 만드는 모든 결과는 교육을 통하여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curriculum

입문자 과정

  • 입문자과정은 병원에 입사하기 전 신입 직원들이 새로운 의료서비스 환경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병원 소개와와 함께 업무방향을 제시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병원에서 근무하기 위한 업무지침과 전산사용, 실제 업무에 대해 간단한 가이드를 제시함으로써 보다 실전에 빨리 적응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앤미 아카데미에서는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자신감을 회복시켜주고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curriculum

고객만족CS과정

  • 고객님들의 서비스에 대한 니즈는 무척 복잡하고 높은 수준으로 변화되고 있습니다. 런 현상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미앤미 아카데미에서는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고 진정성있는 서비스를 위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세스화된 서비스 매뉴얼을 교육하여, 고객이 항상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curriculum

파트별 직무 과정

  • 고객님들을 응대하기 위해서는 전문지직이 필요합니다 . 원장님을 보조하고 고객님 한분 한분께 가장 적합한 응대를 하기 위해 직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앤미 아카데미에서는 간호 파트, 피부 파트, 코디 파트를 구분하여 실무에 필요한 업무 프로세스와 함께 노하우를 함께 교육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강사진으로 부터 이론과 실무 교육을 받을수 있을뿐 아니라, 일대일 코칭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curriculum

상담전문가 과정

  • 상담자의 역량이 병원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전문상담자 과정을 통해 정확한 고객 진단, 체계화된 상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curriculum

개원컨설팅

  • 미앤미는 18년의 축적된 개원 노하우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 내고 있고 현재 26개의 전국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입지 및 상권 분석, 임대계약, 인테리어컨설팅, 채용, 교육, 개설 인허가, 경영선컨팅, 마케팅 홍보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컨설팅 받을수 있습니다

왜 미앤미 아카데미여야 하나요?

  • 18년 역사

    쁘띠성형 한 길을 걸어온 미앤미

    쁘띠성형계 선구자로 2003년부터 축적된 60만 건 이상의
    시술 경험과 병원 운영을 바탕으로 미앤미만의 노하우 보유

  • 의사를 교육시키는

    미앤미 의료진의 다양한 현장 경험 공유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의한 22개 지점 300여명
    의료진들의 지식 나눔

  • 지점 운영과 관련된

    실무 중심의 수준 높은 교육

    의료서비스 입문자도 걱정없도록 crm 전산 교육부터
    기본 cs 교육과 파트별 직무 중심 교육까지

  • 18년 노하우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미앤미

    2003년부터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업계 최적화된 커리큘럼 보유

  • 인증제를 통한

    성취도 향상

    교육 후 인증제를 실시하고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성취도를 높여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효과적